자유게시판

퇴덕

2010-06-12 14:34:03 조회 423
구까지마.jpg

독서실 가야징.

첨부 이미지

구까지마.jpg

댓글 (3)

2010-06-12
오늘은 공차러 안가늬
2010-06-12
죽을래 개새끼야 축덕 안망하게 한대매 씨발 좆새끼야
2010-06-12
헐....그걸 믿고 열어준거임? 

죤내 욱기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제목
야이 핡새끼 (1)
야이 핡새끼 (1)
··
남자색휘들은 하나 같이 다 똑같내영~! (1)
남자색휘들은 하나 같이 다 똑같내영~! (1)
··
정덕이냐?
정덕이냐?
··
아... 배아파아... 배아파
아... 배아파아... 배아파
··
병신들아 삼승한다 (1)
병신들아 삼승한다 (1)
··
여우옹 감사여여우옹 감사여
여우옹 감사여여우옹 감사여
··
아... 이제 카트하는데 문자가 오네?아... 이제 카트하는데 문자가 오네?
아... 이제 카트하는데 문자가 오네?아... 이제 카트하는데 문자가 오네?
··
아오. 비 존내 오네. (5)
아오. 비 존내 오네. (5)
··
지큼 접한 십덕들 중에 서울에 사는 덕들... (6)
지큼 접한 십덕들 중에 서울에 사는 덕들... (6)
··
엉아는 카트하러간다엉아는 카트하러간다 (1)
엉아는 카트하러간다엉아는 카트하러간다 (1)
··
오늘 시험보면서 기분좋았던 일 하나오늘 시험보면서 기분좋았던 일 하나 (4)
오늘 시험보면서 기분좋았던 일 하나오늘 시험보면서 기분좋았던 일 하나 (4)
··
카트할사람 있냐?카트할사람 있냐? (8)
카트할사람 있냐?카트할사람 있냐? (8)
··
야 시팔 11번가 쿠폰 쩐다 (8)
야 시팔 11번가 쿠폰 쩐다 (8)
··
서울 비 마니 옵뉘까? (1)
서울 비 마니 옵뉘까? (1)
··
퇴덕퇴덕 (3)
퇴덕퇴덕 (3)
··
캐삭빵하자 (5)
캐삭빵하자 (5)
··
단체 케삭빵 좋타. 공지로 보내라.단체 케삭빵 좋타. 공지로 보내라. (1)
단체 케삭빵 좋타. 공지로 보내라.단체 케삭빵 좋타. 공지로 보내라. (1)
··
아씨발 차갤갔다 오랜만에 신음태그당함요 ㅡㅡ (2)
아씨발 차갤갔다 오랜만에 신음태그당함요 ㅡㅡ (2)
··
투표해라. 케삭빵하자. (8)
투표해라. 케삭빵하자. (8)
··
내가 월드컵 작두 한번 타주마.내가 월드컵 작두 한번 타주마. (1)
내가 월드컵 작두 한번 타주마.내가 월드컵 작두 한번 타주마.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