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소에는 여자는 색기가 많으면 안된다고 ... 섹시하면 안된다니
걍 닥치고 청순하면서 여자는 종가집 아가씨 처럼 단아하면서 뭐라더라? 지금 갑자기 기억이 안나는데 뭐더라..
아 현모양처 같은 아가씨
순박하고 걍 착하면 된다고 씨부리던 색휘가...
아가씨가 막 이쁘고 섹시하니깐 okok 하내영~!
역시 남자들은 취향이 어쩌구 이상형이 어쩌구 씨부려도 여자가 이쁘기만 하면 ok 인듯 ^^"
십덕 이야기 : 호시싱 합격한거야?! 늬들아 우리 호시싱 합격 축하 카트 하자~!
댓글 (1)
영어 망친듯...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