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오늘 시험보면서 기분좋았던 일 하나

2010-06-12 14:56:20 조회 665
오늘시험내용.jpg

국어시험볼때

 

 

순 우리말에 대해서도 공부해야하는데

 

 

우리말인데도 평소쓰지 아니하여 잘안외어지기에

 

 

그냥 포기하고 다른걸 다 맞추자는 전략으로 갔는데

 

 

 

며칠전 심심해서 순우리말 부분에서 10개정도 외우고 다시 덮었는데

 

 

그중에 한문제 나옴...ㅋㅋㅋㅋㅋㅋㅋ

 

 

 

 

두억시니 사랑합니다 

첨부 이미지

오늘시험내용.jpg

댓글 (4)

2010-06-12
개꿀 ㅋㅋㅋ 운이 붙었네~~

이제 십덕에도 나라의 녹을 받는자가 생기네 ㅇㅇ
사싱2010-06-12

문제는 영어...ㅠㅠ

잘본건지 못본건지도 기분상으로라도 파악이 안됨

2010-06-12

이런놈이 공무원이면 어휴...이민가야겠다

2010-06-12
괜차늠 

자기가 어려웠으면 남들도 다 어려움 


제목
야이 핡새끼 (1)
야이 핡새끼 (1)
··
남자색휘들은 하나 같이 다 똑같내영~! (1)
남자색휘들은 하나 같이 다 똑같내영~! (1)
··
정덕이냐?
정덕이냐?
··
아... 배아파아... 배아파
아... 배아파아... 배아파
··
병신들아 삼승한다 (1)
병신들아 삼승한다 (1)
··
여우옹 감사여여우옹 감사여
여우옹 감사여여우옹 감사여
··
아... 이제 카트하는데 문자가 오네?아... 이제 카트하는데 문자가 오네?
아... 이제 카트하는데 문자가 오네?아... 이제 카트하는데 문자가 오네?
··
아오. 비 존내 오네. (5)
아오. 비 존내 오네. (5)
··
지큼 접한 십덕들 중에 서울에 사는 덕들... (6)
지큼 접한 십덕들 중에 서울에 사는 덕들... (6)
··
엉아는 카트하러간다엉아는 카트하러간다 (1)
엉아는 카트하러간다엉아는 카트하러간다 (1)
··
오늘 시험보면서 기분좋았던 일 하나오늘 시험보면서 기분좋았던 일 하나 (4)
오늘 시험보면서 기분좋았던 일 하나오늘 시험보면서 기분좋았던 일 하나 (4)
··
카트할사람 있냐?카트할사람 있냐? (8)
카트할사람 있냐?카트할사람 있냐? (8)
··
야 시팔 11번가 쿠폰 쩐다 (8)
야 시팔 11번가 쿠폰 쩐다 (8)
··
서울 비 마니 옵뉘까? (1)
서울 비 마니 옵뉘까? (1)
··
퇴덕퇴덕 (3)
퇴덕퇴덕 (3)
··
캐삭빵하자 (5)
캐삭빵하자 (5)
··
단체 케삭빵 좋타. 공지로 보내라.단체 케삭빵 좋타. 공지로 보내라. (1)
단체 케삭빵 좋타. 공지로 보내라.단체 케삭빵 좋타. 공지로 보내라. (1)
··
아씨발 차갤갔다 오랜만에 신음태그당함요 ㅡㅡ (2)
아씨발 차갤갔다 오랜만에 신음태그당함요 ㅡㅡ (2)
··
투표해라. 케삭빵하자. (8)
투표해라. 케삭빵하자. (8)
··
내가 월드컵 작두 한번 타주마.내가 월드컵 작두 한번 타주마. (1)
내가 월드컵 작두 한번 타주마.내가 월드컵 작두 한번 타주마.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