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자유게시판
오늘 시험보면서 기분좋았던 일 하나
event 2010-06-12 14:56:20visibility 조회 665

국어시험볼때
순 우리말에 대해서도 공부해야하는데
우리말인데도 평소쓰지 아니하여 잘안외어지기에
그냥 포기하고 다른걸 다 맞추자는 전략으로 갔는데
며칠전 심심해서 순우리말 부분에서 10개정도 외우고 다시 덮었는데
그중에 한문제 나옴...ㅋㅋㅋㅋㅋㅋㅋ
두억시니 사랑합니다

국어시험볼때
순 우리말에 대해서도 공부해야하는데
우리말인데도 평소쓰지 아니하여 잘안외어지기에
그냥 포기하고 다른걸 다 맞추자는 전략으로 갔는데
며칠전 심심해서 순우리말 부분에서 10개정도 외우고 다시 덮었는데
그중에 한문제 나옴...ㅋㅋㅋㅋㅋㅋㅋ
두억시니 사랑합니다
댓글 (4)
문제는 영어...ㅠㅠ
잘본건지 못본건지도 기분상으로라도 파악이 안됨
이런놈이 공무원이면 어휴...이민가야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