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카트할사람 있냐?

2010-06-12 14:48:33 조회 317
과학시대의도래.jpg과학시대의도래2.jpg과학시대긴한데부작용은.jpg

없냐?

첨부 이미지

과학시대의도래.jpg
과학시대의도래2.jpg
과학시대긴한데부작용은.jpg

댓글 (8)

2010-06-12
오늘 선방했습니까
사싱2010-06-12

영어가 변수다 시발

영어만 어찌하면 되는데

2010-06-12
그 빌어쳐먹을 영어는 언제 어디서나 말썽이네 
사싱2010-06-12

유사이래 문자의 탄생을 확실하게 보여주는 한글이 있는 대한민국에서

영어시험이 웬말이냐!!

2010-06-12
셤친다고 욕봤네

날씨만 좋으면 스트레스 풀러가기 딱 좋은 타이밍인데 아꿉네
사싱2010-06-12

카트하다가 좀 자다가 축구 응원나가려공 ㅎㅎㅎ

2010-06-12
그리스를 쳐발라야 오늘 기분이 좀 업될껀데

이제 공차는 애들만 잘하면 됨 ㅇㅇ
사싱2010-06-12
오늘 웬지 빗장수비로만 일관할거같아
제목
야이 핡새끼 (1)
야이 핡새끼 (1)
··
남자색휘들은 하나 같이 다 똑같내영~! (1)
남자색휘들은 하나 같이 다 똑같내영~! (1)
··
정덕이냐?
정덕이냐?
··
아... 배아파아... 배아파
아... 배아파아... 배아파
··
병신들아 삼승한다 (1)
병신들아 삼승한다 (1)
··
여우옹 감사여여우옹 감사여
여우옹 감사여여우옹 감사여
··
아... 이제 카트하는데 문자가 오네?아... 이제 카트하는데 문자가 오네?
아... 이제 카트하는데 문자가 오네?아... 이제 카트하는데 문자가 오네?
··
아오. 비 존내 오네. (5)
아오. 비 존내 오네. (5)
··
지큼 접한 십덕들 중에 서울에 사는 덕들... (6)
지큼 접한 십덕들 중에 서울에 사는 덕들... (6)
··
엉아는 카트하러간다엉아는 카트하러간다 (1)
엉아는 카트하러간다엉아는 카트하러간다 (1)
··
오늘 시험보면서 기분좋았던 일 하나오늘 시험보면서 기분좋았던 일 하나 (4)
오늘 시험보면서 기분좋았던 일 하나오늘 시험보면서 기분좋았던 일 하나 (4)
··
카트할사람 있냐?카트할사람 있냐? (8)
카트할사람 있냐?카트할사람 있냐? (8)
··
야 시팔 11번가 쿠폰 쩐다 (8)
야 시팔 11번가 쿠폰 쩐다 (8)
··
서울 비 마니 옵뉘까? (1)
서울 비 마니 옵뉘까? (1)
··
퇴덕퇴덕 (3)
퇴덕퇴덕 (3)
··
캐삭빵하자 (5)
캐삭빵하자 (5)
··
단체 케삭빵 좋타. 공지로 보내라.단체 케삭빵 좋타. 공지로 보내라. (1)
단체 케삭빵 좋타. 공지로 보내라.단체 케삭빵 좋타. 공지로 보내라. (1)
··
아씨발 차갤갔다 오랜만에 신음태그당함요 ㅡㅡ (2)
아씨발 차갤갔다 오랜만에 신음태그당함요 ㅡㅡ (2)
··
투표해라. 케삭빵하자. (8)
투표해라. 케삭빵하자. (8)
··
내가 월드컵 작두 한번 타주마.내가 월드컵 작두 한번 타주마. (1)
내가 월드컵 작두 한번 타주마.내가 월드컵 작두 한번 타주마.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