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자유게시판
늬들 그거 아냐?
event 2010-06-13 01:05:10visibility 조회 158

서대전 시민공원에서 길꺼리 응원이 있었다
난 지인과 함께 응원을 했다
싀발 두차례 꼴리 터졌을 때
내 옆에 있던 흐흐
미안했지만 싀발 걔도 그걸 원하고 나온 거 아늬겠냐?
걔 다음에 또 만나면 사귀자고 할 거임
첨부 이미지


서대전 시민공원에서 길꺼리 응원이 있었다
난 지인과 함께 응원을 했다
싀발 두차례 꼴리 터졌을 때
내 옆에 있던 흐흐
미안했지만 싀발 걔도 그걸 원하고 나온 거 아늬겠냐?
걔 다음에 또 만나면 사귀자고 할 거임

댓글 (5)
????? 내가 난독이냐?
군껒 끗났냐?
쎿!