셤끝나고 밍구랑 통화하면서 나오는 길에

 

 

예전에 학원 같은반이었던 여자사람을 봤어...

 

 

 

밍구랑 통화마치고 쟈철역에 내려가 게이트 앞에 서있는데

 

 

걍 뒤에서 내가 말걸어뜸

 

 

 

 

사싱 : 잘 봐뜸?

 

녀 : 헉 슈ㅣ발 깜놀

 

사싱 : 헤헷 멀그리 놀람?

 

녀 : 니는 잘 봐뜸?

 

사싱 : 글쎄?

 

 

이런식으로 7정거장정도 같이 타고 왔는데

 

 

 

나중에 연락하기로 했는데

 

 

생각해보니 학원다닐때 연락처도 교환안했더라공...

 

 

글구 교환했더라도 저번달에 전번 다 지워져서

 

 

몰랐을거야

 

 

 

 

 

암튼 인연이 아닌가벼...

 

 

ㅋㅋㅋㅋㅋㅋ

 

 

 

 

근데 배고프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