셤끝나고 밍구랑 통화하면서 나오는 길에
예전에 학원 같은반이었던 여자사람을 봤어...
밍구랑 통화마치고 쟈철역에 내려가 게이트 앞에 서있는데
걍 뒤에서 내가 말걸어뜸
사싱 : 잘 봐뜸?
녀 : 헉 슈ㅣ발 깜놀
사싱 : 헤헷 멀그리 놀람?
녀 : 니는 잘 봐뜸?
사싱 : 글쎄?
이런식으로 7정거장정도 같이 타고 왔는데
나중에 연락하기로 했는데
생각해보니 학원다닐때 연락처도 교환안했더라공...
글구 교환했더라도 저번달에 전번 다 지워져서
몰랐을거야
암튼 인연이 아닌가벼...
ㅋㅋㅋㅋㅋㅋ
근데 배고프당

댓글 (2)
ㅇㅇ.
얘기할 때 막 실제로 만지고 그랬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