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정덕이냐?

2010-06-13 02:50:46 조회 134
너들 다 디져썽.jpg

내일도 아마 혼자 놀겠지? ㅠㅠ

 

 

 

난 잘거임

 

 

 

흑흑

 

 

 

근데 어차피 늬들도 다 혼자 놀지 않냐?

 

 

 

낮에 보자 생키드랑

첨부 이미지

너들 다 디져썽.jpg

댓글 (1)

홀홀2010-06-13

ㅇㅇ.

제목
십덕 성지 한명맞았냐?? (2)
십덕 성지 한명맞았냐?? (2)
··
늬두라 나 왔다.늬두라 나 왔다. (5)
늬두라 나 왔다.늬두라 나 왔다. (5)
··
지금이 몇신데 아직도 정덕이야? (3)
지금이 몇신데 아직도 정덕이야? (3)
··
이거 사실이냐? (1)
이거 사실이냐? (1)
··
어제 나이지리아 키퍼 존나잘막더라 (3)
어제 나이지리아 키퍼 존나잘막더라 (3)
··
하나맞췄다 숑키들아 (4)
하나맞췄다 숑키들아 (4)
··
아 예비군 후유증 때문에
아 예비군 후유증 때문에
··
뭔놈의 비가 이렇게 허벌라게 내린다냐?! (7)
뭔놈의 비가 이렇게 허벌라게 내린다냐?! (7)
··
정덕이냐?정덕이냐? (1)
정덕이냐?정덕이냐? (1)
··
그러고보니 어제 여자사람하고 얘기했었다 (2)
그러고보니 어제 여자사람하고 얘기했었다 (2)
··
야 뭌 (2)
야 뭌 (2)
··
일요일에는 이런일이 있을 예정이야 (2)
일요일에는 이런일이 있을 예정이야 (2)
··
퇴덕 (2)
퇴덕 (2)
··
아... 오늘 나름 흥해땅아... 오늘 나름 흥해땅 (1)
아... 오늘 나름 흥해땅아... 오늘 나름 흥해땅 (1)
··
카트나 달려야겠다카트나 달려야겠다
카트나 달려야겠다카트나 달려야겠다
··
역시 뽐덕색히들 ㅇㅇ (3)
역시 뽐덕색히들 ㅇㅇ (3)
··
하하하하하하 (1)
하하하하하하 (1)
··
늬들 그거 아냐?늬들 그거 아냐? (5)
늬들 그거 아냐?늬들 그거 아냐? (5)
··
질덕가면 그분이 민우 캐삭할지 ip차단할지 투표하는중 ㄱㄱ (1)
질덕가면 그분이 민우 캐삭할지 ip차단할지 투표하는중 ㄱㄱ (1)
··
이새기들아 여기 투표한놈들 얼렁 케삭해라.이새기들아 여기 투표한놈들 얼렁 케삭해라.
이새기들아 여기 투표한놈들 얼렁 케삭해라.이새기들아 여기 투표한놈들 얼렁 케삭해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