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컴2010 2골이상차이로 우리나라가 이기면 80%세일 해서 6930원에 살수 있는데
하두 몰려서 한컴 사이트 폭파 ㅇㅇ
한글 쓸일도 없는 새기들.하긴... 난 99년도에 한글 815버전 만언주고 샀었는듯.최근엔 윈7 4만언에 정품구매 ㅎㅎㅎ가장 마음에듬.
댓글 (3)
한글 쓸일도 없는 새기들.
하긴... 난 99년도에 한글 815버전 만언주고 샀었는듯.
최근엔 윈7 4만언에 정품구매 ㅎㅎㅎ
가장 마음에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