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풋 잠들었는데 야구 하는 시간 되니깐 눈이 번쩍 떠지냉 ...
롯데 오늘 조정훈이 나왔는데도 불구하고 2점 내주길래 흠.. 거리면서 보는데
역시 가르시아 아주 그냥 쎄리마 날려부리냉~!
그러는 와중에 1 3 루 노아웃~!
헤헷 2:2 좋아
오늘 9연승 가는거야~!
살풋 잠들었는데 야구 하는 시간 되니깐 눈이 번쩍 떠지냉 ...
롯데 오늘 조정훈이 나왔는데도 불구하고 2점 내주길래 흠.. 거리면서 보는데
역시 가르시아 아주 그냥 쎄리마 날려부리냉~!
그러는 와중에 1 3 루 노아웃~!
헤헷 2:2 좋아
오늘 9연승 가는거야~!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