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철의 연금술사 완결 되었냉~!


처음에 볼때 우왕 신선하다~ 하면서 봤는데 그게 벌써 몇년 전이야?!


야구 이야기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한화 어떡해... 불쌍해진다 ㅠㅠ 


십덕 이야기 : 정덕 쩌냉 ㅡㅅ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