존내 배짱 장사
알바 갯강구 같은 색휘들이 바쁜건 인정하는데 좆 싸가지 없음
시킨거 안가져다 주고 딴거 가져다 줘서 한마디 했더니
다시 가져오는거 집어던지듯이 서빙해서
알바한테 한마디 했긔~!
근데 가격대 성능비는 짱이긔~!
입 맛에 맞고 싸서 참았긔~!
존내 배짱 장사
알바 갯강구 같은 색휘들이 바쁜건 인정하는데 좆 싸가지 없음
시킨거 안가져다 주고 딴거 가져다 줘서 한마디 했더니
다시 가져오는거 집어던지듯이 서빙해서
알바한테 한마디 했긔~!
근데 가격대 성능비는 짱이긔~!
입 맛에 맞고 싸서 참았긔~!
댓글 (3)
근데 이오냉면 존내 매움
그래서 먹기 좀 무섭긔
조만간 아름이나 만나러 노원가야겠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