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아흠... 날이 좋은건지 나쁜건지.

2010-06-13 17:57:54 조회 161
al_05kt.jpg

 

먹구름이 왔다 갔다 한다.

 

오늘 조금 지겹네.

 

식고 나갈까?

 

ㄳ.

 

끝.

첨부 이미지

al_05kt.jpg

댓글 (3)

2010-06-13
어디가
2010-06-13

안갈래

홀홀2010-06-13
ㅇㅇ.
제목
하자신이 준 사일런트 힐 ㅌㄹㅌ. (3)
하자신이 준 사일런트 힐 ㅌㄹㅌ. (3)
··
밍구 어제 통화한거 기억안남? ㅠㅠ밍구 어제 통화한거 기억안남? ㅠㅠ (6)
밍구 어제 통화한거 기억안남? ㅠㅠ밍구 어제 통화한거 기억안남? ㅠㅠ (6)
··
어 어느새 9덕이 되얶네? (3)
어 어느새 9덕이 되얶네? (3)
···
그래도 이오냉면은 생긴지 얼마 안됐을때보단 서비스 엄청 좋아진거다 (3)
그래도 이오냉면은 생긴지 얼마 안됐을때보단 서비스 엄청 좋아진거다 (3)
··
이틀전에 이오냉면 먹얶는데 이오냉면 먹지 마라 ㅡㅡ 아오빢쳐서 (3)
이틀전에 이오냉면 먹얶는데 이오냉면 먹지 마라 ㅡㅡ 아오빢쳐서 (3)
··
저녁때 비빔국수 먹얶는데 비빔국수 먹지 마라 ㅡㅡ 아오빢쳐서 (4)
저녁때 비빔국수 먹얶는데 비빔국수 먹지 마라 ㅡㅡ 아오빢쳐서 (4)
··
감자탕 먹고 피자먹고 왔는데 (4)
감자탕 먹고 피자먹고 왔는데 (4)
··
엄니랑 누나 모시고 동아냉면 다녀왔음엄니랑 누나 모시고 동아냉면 다녀왔음 (3)
엄니랑 누나 모시고 동아냉면 다녀왔음엄니랑 누나 모시고 동아냉면 다녀왔음 (3)
··
아 졸라 피곤하다ㅏ (2)
아 졸라 피곤하다ㅏ (2)
··
야이 내 배레나룻 존내 섹시하거덩?!?야이 내 배레나룻 존내 섹시하거덩?!? (4)
야이 내 배레나룻 존내 섹시하거덩?!?야이 내 배레나룻 존내 섹시하거덩?!? (4)
··
주말이라고 다들 어디 갔나
주말이라고 다들 어디 갔나
··
신세경나온다 (2)
신세경나온다 (2)
··
열린음악회보는데 월걸왤케 못하냐 (1)
열린음악회보는데 월걸왤케 못하냐 (1)
··
아흠... 날이 좋은건지 나쁜건지.아흠... 날이 좋은건지 나쁜건지. (3)
아흠... 날이 좋은건지 나쁜건지.아흠... 날이 좋은건지 나쁜건지. (3)
··
와 드디어 완결이 나왔구낭~!
와 드디어 완결이 나왔구낭~!
··
아 호시싱 저색휘 진짜 그놈의 섹시 배넷나루 존나 우려먹냉
아 호시싱 저색휘 진짜 그놈의 섹시 배넷나루 존나 우려먹냉
··
아 나는 어쩔수 없는 야구 빠돌이 인가봐요~!
아 나는 어쩔수 없는 야구 빠돌이 인가봐요~!
··
뜨거운형제들 하네
뜨거운형제들 하네
··
나이트메어나 보러가야지...나이트메어나 보러가야지...
나이트메어나 보러가야지...나이트메어나 보러가야지...
··
캡쳐는 못했고.. (3)
캡쳐는 못했고.. (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