ㅡ.ㅡ 당연히 엑페는 윈도우모바일이니 표현할 수 있는 문자가 많고.. 예를 들면 풹이나 퐠같은 문자 핸드폰은 이런 문자코드를 지원안함. 그나마 애니콜은 되는 문자가 많은데 싸이언같은 경우는 됬다 라고 보내면 ?다 라고 오지.. 됬다는 틀린 표현이니깐. 잌은 안되고 해질녘 할 때 녘은 되는것과 비슷함.
식객민우2010-06-16
아니 그게 아니고 정상적인 타이핑을 해도 그 지랄이야 . 뷁 햏 이런 글자 안 쓰고 제대로 써서 보냈는데 그게 다 '???????' 이렇게 갔다는 거야
댓글 (9)
?? 자세히 설명좀 .
아이리스를 실행하면 오페라 화면이 뜸 ?
카페에 맑은고딕 한방팩 있길래 그거 받아서 깔았는데 그거 때문인듯
예를 들면 풹이나 퐠같은 문자
핸드폰은 이런 문자코드를 지원안함. 그나마 애니콜은 되는 문자가 많은데 싸이언같은 경우는
됬다 라고 보내면 ?다 라고 오지.. 됬다는 틀린 표현이니깐. 잌은 안되고 해질녘 할 때 녘은 되는것과 비슷함.
아니 그게 아니고 정상적인 타이핑을 해도 그 지랄이야 .
뷁 햏 이런 글자 안 쓰고 제대로 써서 보냈는데 그게 다 '???????' 이렇게 갔다는 거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