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전에 4650 탈 때 가입비 냈었는데
4655 타면서 가면건 사라진거 같다
아 시발 근데 가입비 내도 한 3만원 남던데
현금이 급해서 이러는거니 그냥 지를까 ..
이거 좆쥐 114 전화해서 가면건 읶냐고 물어보면 알려줌 ?
예전에 4650 탈 때 가입비 냈었는데
4655 타면서 가면건 사라진거 같다
아 시발 근데 가입비 내도 한 3만원 남던데
현금이 급해서 이러는거니 그냥 지를까 ..
이거 좆쥐 114 전화해서 가면건 읶냐고 물어보면 알려줌 ?
댓글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