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아... 동이를 봤더니 개운하넹?

2010-06-16 00:47:24 조회 106
울고싶긔.jpg

그러고보니 이제 수요일이네...

 

 

목요일에 한국전하냐?

 

 

목요일에도 왠지 집에서 축구 안보고 찌질댈거같은 느낌이... 흑흑

첨부 이미지

울고싶긔.jpg

댓글 (2)

식객민우2010-06-16

꼭 약속 읶길 바래여 아저씨

사싱2010-06-16
없어도 난 절대 슬프지 아니해...
제목
아 생각해보니까 좆쥐텔레콤 가면건 있나 모르겠네 (2)
아 생각해보니까 좆쥐텔레콤 가면건 있나 모르겠네 (2)
··
내 이상형 ㅇㅇ내 이상형 ㅇㅇ (3)
내 이상형 ㅇㅇ내 이상형 ㅇㅇ (3)
··
아 시발 한숨 자고 학교 가면 모의고사 쳐야 댐 . (2)
아 시발 한숨 자고 학교 가면 모의고사 쳐야 댐 . (2)
··
폰텤에 올라온 퀼트 달릴 사람 읶냐? 줄 한번 서 봐라폰텤에 올라온 퀼트 달릴 사람 읶냐? 줄 한번 서 봐라 (5)
폰텤에 올라온 퀼트 달릴 사람 읶냐? 줄 한번 서 봐라폰텤에 올라온 퀼트 달릴 사람 읶냐? 줄 한번 서 봐라 (5)
··
아 글고보니 내 이상형은 말야 (1)
아 글고보니 내 이상형은 말야 (1)
··
중고거래할때 졸라 쿨하게 거래핶던 어떤 여자사람 이야기 (8)
중고거래할때 졸라 쿨하게 거래핶던 어떤 여자사람 이야기 (8)
··
굽없는 신발 신은 아이유... (4)
굽없는 신발 신은 아이유... (4)
··
아... 정말 동글동글한 애들 왜케 이쁨?아... 정말 동글동글한 애들 왜케 이쁨? (5)
아... 정말 동글동글한 애들 왜케 이쁨?아... 정말 동글동글한 애들 왜케 이쁨? (5)
··
가슴 수술한다는애 말리기 (5)
가슴 수술한다는애 말리기 (5)
··
아 머리야 (3)
아 머리야 (3)
··
아... 동이를 봤더니 개운하넹?아... 동이를 봤더니 개운하넹? (2)
아... 동이를 봤더니 개운하넹?아... 동이를 봤더니 개운하넹? (2)
··
우왕!! 여자사람이 내 폰산댘ㅋㅋㅋㅋ (8)
우왕!! 여자사람이 내 폰산댘ㅋㅋㅋㅋ (8)
··
아이...아이... (3)
아이...아이... (3)
··
자러가야겠다 (2)
자러가야겠다 (2)
··
렌즈 맞췄다. (5)
렌즈 맞췄다. (5)
··
드록바 뛰냐 안뛰냐? (7)
드록바 뛰냐 안뛰냐? (7)
··
아 시발. 엑페 문자를 보내면 문자가 물음표로 깨져서 나간다네. (9)
아 시발. 엑페 문자를 보내면 문자가 물음표로 깨져서 나간다네. (9)
··
오늘 두산하고 르그하고 야구 시구한 사람이..오늘 두산하고 르그하고 야구 시구한 사람이.. (2)
오늘 두산하고 르그하고 야구 시구한 사람이..오늘 두산하고 르그하고 야구 시구한 사람이.. (2)
··
횽아는 동이보러 가신다횽아는 동이보러 가신다
횽아는 동이보러 가신다횽아는 동이보러 가신다
··
달구 보긔 (2)
달구 보긔 (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