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아... 정말 동글동글한 애들 왜케 이쁨?

2010-06-16 00:49:14 조회 214
헤헷아이유.jpg

 

 

마른 여자보단 역시 살짝 동글동글 아니면 통통한게 이쁜듯

 

 

 

근데 그런애들은 180도 안되는 루저는 싫어하겠지?

첨부 이미지

헤헷아이유.jpg

댓글 (5)

여우2010-06-16
아이유 고딩때가 더 이뻤음 ㅠㅠ

학교다닐때 자주 봤는데.. 물론 쟤는 나를 모름
식객민우2010-06-16
씨발 아 씨발 시발 씨-발
사싱2010-06-16
난 이쁜거보단 쟤 웃음소리에 뻑가뜸
짐승ㅇ동2010-06-16
저런애들이 둥글둥글이라고 하면........ 세상의 거의 모든 여자들은 뚱뚱일꺼야 
사싱2010-06-16
그 병신같은 황정음처럼 존내 세모가 아니라 동그라차나
제목
아 생각해보니까 좆쥐텔레콤 가면건 있나 모르겠네 (2)
아 생각해보니까 좆쥐텔레콤 가면건 있나 모르겠네 (2)
··
내 이상형 ㅇㅇ내 이상형 ㅇㅇ (3)
내 이상형 ㅇㅇ내 이상형 ㅇㅇ (3)
··
아 시발 한숨 자고 학교 가면 모의고사 쳐야 댐 . (2)
아 시발 한숨 자고 학교 가면 모의고사 쳐야 댐 . (2)
··
폰텤에 올라온 퀼트 달릴 사람 읶냐? 줄 한번 서 봐라폰텤에 올라온 퀼트 달릴 사람 읶냐? 줄 한번 서 봐라 (5)
폰텤에 올라온 퀼트 달릴 사람 읶냐? 줄 한번 서 봐라폰텤에 올라온 퀼트 달릴 사람 읶냐? 줄 한번 서 봐라 (5)
··
아 글고보니 내 이상형은 말야 (1)
아 글고보니 내 이상형은 말야 (1)
··
중고거래할때 졸라 쿨하게 거래핶던 어떤 여자사람 이야기 (8)
중고거래할때 졸라 쿨하게 거래핶던 어떤 여자사람 이야기 (8)
··
굽없는 신발 신은 아이유... (4)
굽없는 신발 신은 아이유... (4)
··
아... 정말 동글동글한 애들 왜케 이쁨?아... 정말 동글동글한 애들 왜케 이쁨? (5)
아... 정말 동글동글한 애들 왜케 이쁨?아... 정말 동글동글한 애들 왜케 이쁨? (5)
··
가슴 수술한다는애 말리기 (5)
가슴 수술한다는애 말리기 (5)
··
아 머리야 (3)
아 머리야 (3)
··
아... 동이를 봤더니 개운하넹?아... 동이를 봤더니 개운하넹? (2)
아... 동이를 봤더니 개운하넹?아... 동이를 봤더니 개운하넹? (2)
··
우왕!! 여자사람이 내 폰산댘ㅋㅋㅋㅋ (8)
우왕!! 여자사람이 내 폰산댘ㅋㅋㅋㅋ (8)
··
아이...아이... (3)
아이...아이... (3)
··
자러가야겠다 (2)
자러가야겠다 (2)
··
렌즈 맞췄다. (5)
렌즈 맞췄다. (5)
··
드록바 뛰냐 안뛰냐? (7)
드록바 뛰냐 안뛰냐? (7)
··
아 시발. 엑페 문자를 보내면 문자가 물음표로 깨져서 나간다네. (9)
아 시발. 엑페 문자를 보내면 문자가 물음표로 깨져서 나간다네. (9)
··
오늘 두산하고 르그하고 야구 시구한 사람이..오늘 두산하고 르그하고 야구 시구한 사람이.. (2)
오늘 두산하고 르그하고 야구 시구한 사람이..오늘 두산하고 르그하고 야구 시구한 사람이.. (2)
··
횽아는 동이보러 가신다횽아는 동이보러 가신다
횽아는 동이보러 가신다횽아는 동이보러 가신다
··
달구 보긔 (2)
달구 보긔 (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