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못 볼 경기에 그나마 활력을 ..


근데 얘는 왜 페널티박스ㅡ 안ㅇ로 몰고 가질 못하니..


나바스를 넣을거람면 토레기보단 차라리 요렌테가 나았는데 이건 델보스케가 실수한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