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이제 램만 사면 다사는거임

2010-06-17 01:36:44 조회 501
K-33.jpg


위에 다나와 최저가보다 싼



이것이 바로 16%의 위엄ㅇㅇ



CPU 라나 435 67,030
M/B 이엠텍 ESTAR EX785G3 AM3 피사로+ 61,160
RAM 삼성 DDR3 PC10600 2GB  55,100
CASE GEAREX LP-640 (TFX 350W) 54,410
HDD WD Caviar Blue WD5000AAKS 43,600
LCD 17" (중고) 60,000
            341,300






첨부 이미지

K-33.jpg

댓글 (7)

홀홀2010-06-17
다나와가 더 싸네염. 11번가에서는 뭐 추가했는지를 말해야졍.
여우2010-06-17
아 중고모니터요
 ㅇㅇ
중고모니터 다나와에서도 6만원이니까 여튼 더 쌈
ㅋ로스2010-06-17
16% 쩌네 ㅇㅇ
2010-06-17

부럽군요

여우2010-06-17
하지만 잔액이 1만원 남은건 안자랑요.
그긔2010-06-17
그16%쿠폰 어디서 받나요?  탐나긔
여우2010-06-17
오늘부터 추첨으로 바뀌었네요

시발이라서

저도 대리구매로 다삼.
제목
새우버거나 먹어라
새우버거나 먹어라
··
너네 오감도 봤냐?너네 오감도 봤냐? (4)
너네 오감도 봤냐?너네 오감도 봤냐? (4)
··
므훗한걸... (1)
므훗한걸... (1)
··
아 토나와.. (2)
아 토나와.. (2)
··
시발 그리고 핡을 비롯해서 솔직히 말해보자 (4)
시발 그리고 핡을 비롯해서 솔직히 말해보자 (4)
··
나 지금 자다일어났는데 꿈이 시발 대박임 (2)
나 지금 자다일어났는데 꿈이 시발 대박임 (2)
··
근데 돚거 어디갔냐 (1)
근데 돚거 어디갔냐 (1)
··
덕력왜막장됏나여 (1)
덕력왜막장됏나여 (1)
··
이제 램만 사면 다사는거임이제 램만 사면 다사는거임 (7)
이제 램만 사면 다사는거임이제 램만 사면 다사는거임 (7)
··
ㅋ로스 마침 잘 왔다. (1)
ㅋ로스 마침 잘 왔다. (1)
··
생각해보니까 내일 축구하는데 (1)
생각해보니까 내일 축구하는데 (1)
··
오늘 한국전하네오늘 한국전하네 (4)
오늘 한국전하네오늘 한국전하네 (4)
··
사이도 뭐 준 거임. (2)
사이도 뭐 준 거임. (2)
··
횽아 자러 간다 (1)
횽아 자러 간다 (1)
··
시부덕에서 가장 인간적인 사람은 누구냐 (4)
시부덕에서 가장 인간적인 사람은 누구냐 (4)
··
솔직히 나바스 들어가면서 그나마 경기가 좀 볼만해지지 않았냐?
솔직히 나바스 들어가면서 그나마 경기가 좀 볼만해지지 않았냐?
··
인터넷 한 5일 안했더니 (3)
인터넷 한 5일 안했더니 (3)
··
이해리 있음??
이해리 있음??
··
난 내일 울 나라를 위해서 축구를 안보기로 했엉!!!
난 내일 울 나라를 위해서 축구를 안보기로 했엉!!!
··
연불님. (1)
연불님.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