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자유게시판
이제 램만 사면 다사는거임
event 2010-06-17 01:36:44visibility 조회 501

위에 다나와 최저가보다 싼
이것이 바로 16%의 위엄ㅇㅇ
| CPU | 라나 435 | 67,030 | ||
| M/B | 이엠텍 ESTAR EX785G3 AM3 피사로+ | 61,160 | ||
| RAM | 삼성 DDR3 PC10600 2GB | 55,100 | ||
| CASE | GEAREX LP-640 (TFX 350W) | 54,410 | ||
| HDD | WD Caviar Blue WD5000AAKS | 43,600 | ||
| LCD | 17" (중고) | 60,000 | ||
| 합 계 | 341,300 | |||
댓글 (7)
ㅇㅇ
중고모니터 다나와에서도 6만원이니까 여튼 더 쌈
부럽군요
시발이라서
저도 대리구매로 다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