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나라가 아르헨티나를 1:0으로 이기는 꿈을 꿨어
시발 난 존나 매국노인가보다
꿈은 반대라는데...
내일 아침에 스포츠토토 하나 사서 나라도 살아야겠다
아르헨티나 1:0 승리에 건당
그래도, 팔이 안으로 굽는 나는,,ㅇㅅㅇ
댓글 (2)
그래도, 팔이 안으로 굽는 나는,,ㅇㅅ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