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훗 이어폰 살렸다 ㅇㅇ

2010-06-17 23:29:30 조회 161
IMAG0015.jpgIMAG0016.jpg

뭐 얼마안하지만 살리니까 기쁘군 ㅇㅇ

첨부 이미지

IMAG0015.jpg
IMAG0016.jpg
히잉

댓글 (9)

식객민우2010-06-17
어덕게 살림 ? 나 es103 한쪽이 잘 안 들림 .
2010-06-17
우와 어케한거임 나도 한쪽 안들림 ㅡㅡ 근데 연결부분 문제가 아니라 이어폰쪽 문제던데
2010-06-17
단선 문제면 나처럼 하면 되는거고

단선이 아니라 엠프? 스피커? 쪽문제면 버려야됨 ㅇㅇ
2010-06-17
이어폰쪽 선이 문제임ㅋㅋㅋㅋ 버려야하나 ㅠ
2010-06-17
선이 문제면 고치면 된다니께 ㅋ


2010-06-17
그러면 나 이어폰쪽으로 달린 선 아에 잘라야 하는건가
모르겠다 이런건 한번도 해보지 못해서 ㅋㅋ
2010-06-17
1. 단선이 의심스러운 부분을 도려낸다

2. 선을 잇는다.

3. 전기테이프로 감는다.

ㄳ.

끝.

네이놈에 이어폰단선 검색해봐 ㅇㅇ
2010-06-17
도려낸다는게 그냥 자른다는건가
흐음
궁금하다 네이놈이 알려주나
2010-06-17

이 수술은 내가 집도한다

제목
야이 런치는 나중에 누구랑 결혼하냥?야이 런치는 나중에 누구랑 결혼하냥? (3)
야이 런치는 나중에 누구랑 결혼하냥?야이 런치는 나중에 누구랑 결혼하냥? (3)
··
홀홀 미스테리. (2)
홀홀 미스테리. (2)
··
다들 샤워하고 거울을 보는거 아니냐?다들 샤워하고 거울을 보는거 아니냐? (1)
다들 샤워하고 거울을 보는거 아니냐?다들 샤워하고 거울을 보는거 아니냐? (1)
··
누가 나 노래좀 보내주면 안되냐? (5)
누가 나 노래좀 보내주면 안되냐? (5)
··
하자신앙. (4)
하자신앙. (4)
··
너들끼리만 모였냐?너들끼리만 모였냐?
너들끼리만 모였냐?너들끼리만 모였냐?
··
비기기라도 할 줄 알았는데
비기기라도 할 줄 알았는데
··
으핫? 그러고보니 고장난 이어폰 졸라많음으핫? 그러고보니 고장난 이어폰 졸라많음 (3)
으핫? 그러고보니 고장난 이어폰 졸라많음으핫? 그러고보니 고장난 이어폰 졸라많음 (3)
··
늬두랑 나랑 놀자.늬두랑 나랑 놀자.
늬두랑 나랑 놀자.늬두랑 나랑 놀자.
··
오늘 십덕er들 봄. (9)
오늘 십덕er들 봄. (9)
··
퇴덕 (1)
퇴덕 (1)
··
오늘 있었던 일 살포시 요약해서 보고해봐라오늘 있었던 일 살포시 요약해서 보고해봐라 (6)
오늘 있었던 일 살포시 요약해서 보고해봐라오늘 있었던 일 살포시 요약해서 보고해봐라 (6)
··
헐ㅋ 앰백국 1 vs 1 앰흑국 (3)
헐ㅋ 앰백국 1 vs 1 앰흑국 (3)
··
훗 잘하면 하나더 살릴수 있겠군ㅋㅋ훗 잘하면 하나더 살릴수 있겠군ㅋㅋ (6)
훗 잘하면 하나더 살릴수 있겠군ㅋㅋ훗 잘하면 하나더 살릴수 있겠군ㅋㅋ (6)
··
그냥 뭌이모한테 맡기는게 제일 낫겠지?그냥 뭌이모한테 맡기는게 제일 낫겠지? (1)
그냥 뭌이모한테 맡기는게 제일 낫겠지?그냥 뭌이모한테 맡기는게 제일 낫겠지? (1)
··
으잉ㅋ X10 사고 싶었는데 타기종교환 해달라고 할까 .
으잉ㅋ X10 사고 싶었는데 타기종교환 해달라고 할까 .
··
m4655에선 못 했던 출고가환불을 다시 노려야겠다 . (3)
m4655에선 못 했던 출고가환불을 다시 노려야겠다 . (3)
··
헐 벌써 엑페 쓴지도 근 4달이 지나가네 (3)
헐 벌써 엑페 쓴지도 근 4달이 지나가네 (3)
··
훗 이어폰 살렸다 ㅇㅇ훗 이어폰 살렸다 ㅇㅇ (9)
훗 이어폰 살렸다 ㅇㅇ훗 이어폰 살렸다 ㅇㅇ (9)
··
아 시발 엑페 환불크리에 도전할까? (5)
아 시발 엑페 환불크리에 도전할까? (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