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오늘 있었던 일 살포시 요약해서 보고해봐라

2010-06-17 23:54:16 조회 390
저새끼를구원하소서.jpg

안냥?

 

 

 

헤헤헤헤헿헤헤헤헤헤헤헤헤헤ㅅ

첨부 이미지

저새끼를구원하소서.jpg

댓글 (6)

2010-06-17
오늘 한국이 아르헨에게 졌습니다. 박주영이 자살골 넣었구요 이청용느님께서 전반 끝나기 바로 전에 한골 추가하셨습니다.
식객민우2010-06-17
오늘의 역적 : 밥줘 오병석 염의족
NOKIA2010-06-17
그뒤로는 뭐 안봤네요
2010-06-17
박주영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 시발 예수쟁이샛기 결국 병신짓하네
식객민우2010-06-17
씨발놈 왜 골 넣고 기도세레머니 안함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10-06-17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시발 기도 빵터졌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제목
야이 런치는 나중에 누구랑 결혼하냥?야이 런치는 나중에 누구랑 결혼하냥? (3)
야이 런치는 나중에 누구랑 결혼하냥?야이 런치는 나중에 누구랑 결혼하냥? (3)
··
홀홀 미스테리. (2)
홀홀 미스테리. (2)
··
다들 샤워하고 거울을 보는거 아니냐?다들 샤워하고 거울을 보는거 아니냐? (1)
다들 샤워하고 거울을 보는거 아니냐?다들 샤워하고 거울을 보는거 아니냐? (1)
··
누가 나 노래좀 보내주면 안되냐? (5)
누가 나 노래좀 보내주면 안되냐? (5)
··
하자신앙. (4)
하자신앙. (4)
··
너들끼리만 모였냐?너들끼리만 모였냐?
너들끼리만 모였냐?너들끼리만 모였냐?
··
비기기라도 할 줄 알았는데
비기기라도 할 줄 알았는데
··
으핫? 그러고보니 고장난 이어폰 졸라많음으핫? 그러고보니 고장난 이어폰 졸라많음 (3)
으핫? 그러고보니 고장난 이어폰 졸라많음으핫? 그러고보니 고장난 이어폰 졸라많음 (3)
··
늬두랑 나랑 놀자.늬두랑 나랑 놀자.
늬두랑 나랑 놀자.늬두랑 나랑 놀자.
··
오늘 십덕er들 봄. (9)
오늘 십덕er들 봄. (9)
··
퇴덕 (1)
퇴덕 (1)
··
오늘 있었던 일 살포시 요약해서 보고해봐라오늘 있었던 일 살포시 요약해서 보고해봐라 (6)
오늘 있었던 일 살포시 요약해서 보고해봐라오늘 있었던 일 살포시 요약해서 보고해봐라 (6)
··
헐ㅋ 앰백국 1 vs 1 앰흑국 (3)
헐ㅋ 앰백국 1 vs 1 앰흑국 (3)
··
훗 잘하면 하나더 살릴수 있겠군ㅋㅋ훗 잘하면 하나더 살릴수 있겠군ㅋㅋ (6)
훗 잘하면 하나더 살릴수 있겠군ㅋㅋ훗 잘하면 하나더 살릴수 있겠군ㅋㅋ (6)
··
그냥 뭌이모한테 맡기는게 제일 낫겠지?그냥 뭌이모한테 맡기는게 제일 낫겠지? (1)
그냥 뭌이모한테 맡기는게 제일 낫겠지?그냥 뭌이모한테 맡기는게 제일 낫겠지? (1)
··
으잉ㅋ X10 사고 싶었는데 타기종교환 해달라고 할까 .
으잉ㅋ X10 사고 싶었는데 타기종교환 해달라고 할까 .
··
m4655에선 못 했던 출고가환불을 다시 노려야겠다 . (3)
m4655에선 못 했던 출고가환불을 다시 노려야겠다 . (3)
··
헐 벌써 엑페 쓴지도 근 4달이 지나가네 (3)
헐 벌써 엑페 쓴지도 근 4달이 지나가네 (3)
··
훗 이어폰 살렸다 ㅇㅇ훗 이어폰 살렸다 ㅇㅇ (9)
훗 이어폰 살렸다 ㅇㅇ훗 이어폰 살렸다 ㅇㅇ (9)
··
아 시발 엑페 환불크리에 도전할까? (5)
아 시발 엑페 환불크리에 도전할까? (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