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으핫? 그러고보니 고장난 이어폰 졸라많음

2010-06-18 00:03:26 조회 221
IMAG0018.jpg

검은색은 전부다 mx400 인데


다 약간씩 맛간거 ㅇㅇ


저중에 하나는 가짜임



첨부 이미지

IMAG0018.jpg
히잉

댓글 (3)

2010-06-18

다 번들틱한뎅

2010-06-18
mx400 은 다 산거임 ㅇㅇ.
홀홀2010-06-18
ㅇㅇ.
제목
야이 런치는 나중에 누구랑 결혼하냥?야이 런치는 나중에 누구랑 결혼하냥? (3)
야이 런치는 나중에 누구랑 결혼하냥?야이 런치는 나중에 누구랑 결혼하냥? (3)
··
홀홀 미스테리. (2)
홀홀 미스테리. (2)
··
다들 샤워하고 거울을 보는거 아니냐?다들 샤워하고 거울을 보는거 아니냐? (1)
다들 샤워하고 거울을 보는거 아니냐?다들 샤워하고 거울을 보는거 아니냐? (1)
··
누가 나 노래좀 보내주면 안되냐? (5)
누가 나 노래좀 보내주면 안되냐? (5)
··
하자신앙. (4)
하자신앙. (4)
··
너들끼리만 모였냐?너들끼리만 모였냐?
너들끼리만 모였냐?너들끼리만 모였냐?
··
비기기라도 할 줄 알았는데
비기기라도 할 줄 알았는데
··
으핫? 그러고보니 고장난 이어폰 졸라많음으핫? 그러고보니 고장난 이어폰 졸라많음 (3)
으핫? 그러고보니 고장난 이어폰 졸라많음으핫? 그러고보니 고장난 이어폰 졸라많음 (3)
··
늬두랑 나랑 놀자.늬두랑 나랑 놀자.
늬두랑 나랑 놀자.늬두랑 나랑 놀자.
··
오늘 십덕er들 봄. (9)
오늘 십덕er들 봄. (9)
··
퇴덕 (1)
퇴덕 (1)
··
오늘 있었던 일 살포시 요약해서 보고해봐라오늘 있었던 일 살포시 요약해서 보고해봐라 (6)
오늘 있었던 일 살포시 요약해서 보고해봐라오늘 있었던 일 살포시 요약해서 보고해봐라 (6)
··
헐ㅋ 앰백국 1 vs 1 앰흑국 (3)
헐ㅋ 앰백국 1 vs 1 앰흑국 (3)
··
훗 잘하면 하나더 살릴수 있겠군ㅋㅋ훗 잘하면 하나더 살릴수 있겠군ㅋㅋ (6)
훗 잘하면 하나더 살릴수 있겠군ㅋㅋ훗 잘하면 하나더 살릴수 있겠군ㅋㅋ (6)
··
그냥 뭌이모한테 맡기는게 제일 낫겠지?그냥 뭌이모한테 맡기는게 제일 낫겠지? (1)
그냥 뭌이모한테 맡기는게 제일 낫겠지?그냥 뭌이모한테 맡기는게 제일 낫겠지? (1)
··
으잉ㅋ X10 사고 싶었는데 타기종교환 해달라고 할까 .
으잉ㅋ X10 사고 싶었는데 타기종교환 해달라고 할까 .
··
m4655에선 못 했던 출고가환불을 다시 노려야겠다 . (3)
m4655에선 못 했던 출고가환불을 다시 노려야겠다 . (3)
··
헐 벌써 엑페 쓴지도 근 4달이 지나가네 (3)
헐 벌써 엑페 쓴지도 근 4달이 지나가네 (3)
··
훗 이어폰 살렸다 ㅇㅇ훗 이어폰 살렸다 ㅇㅇ (9)
훗 이어폰 살렸다 ㅇㅇ훗 이어폰 살렸다 ㅇㅇ (9)
··
아 시발 엑페 환불크리에 도전할까? (5)
아 시발 엑페 환불크리에 도전할까? (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