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림에서 만남.

 

xxl 레알 저 머리였음 ㅇㅇ.

 

별다방 ㄱㄱ.

 

커피 하나씩 시켜놓고 1시간 반 정도 있었나.

 

연불 옴.

 

순대 볶음 집으로 ㄱㄱ.

 

8시 정도에 다 먹음.

 

횟집 ㄱㄱ.

 

경기 끝나고 나옴.

 

남자 셋은 남양이랬나?

 

뭐, 어디 간다고 함.

 

신림에서 왼쪽으로 40분정도 걸린댕.

 

그래서 난 집에 옴.

 

세일러묵도 집에 간다고 했음 ㅇ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