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림에서 만남.
xxl 레알 저 머리였음 ㅇㅇ.
별다방 ㄱㄱ.
커피 하나씩 시켜놓고 1시간 반 정도 있었나.
연불 옴.
순대 볶음 집으로 ㄱㄱ.
8시 정도에 다 먹음.
횟집 ㄱㄱ.
경기 끝나고 나옴.
남자 셋은 남양이랬나?
뭐, 어디 간다고 함.
신림에서 왼쪽으로 40분정도 걸린댕.
그래서 난 집에 옴.
세일러묵도 집에 간다고 했음 ㅇㅇ.
신림에서 만남.
xxl 레알 저 머리였음 ㅇㅇ.
별다방 ㄱㄱ.
커피 하나씩 시켜놓고 1시간 반 정도 있었나.
연불 옴.
순대 볶음 집으로 ㄱㄱ.
8시 정도에 다 먹음.
횟집 ㄱㄱ.
경기 끝나고 나옴.
남자 셋은 남양이랬나?
뭐, 어디 간다고 함.
신림에서 왼쪽으로 40분정도 걸린댕.
그래서 난 집에 옴.
세일러묵도 집에 간다고 했음 ㅇㅇ.
댓글 (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