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x1 번들은 안 들어봐서 모르겠지만.

 

그래도 소니인데 ㅇㅇ.

 

별로였다고 하는 거 보면 웬만한 걸로는 안 되나봄 ㅇㅇ.

 

그정도 추천이면 ㅇ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