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격 점점 올라간다.
내가 ec7으로 시작해서 나도 꽤나 써봤지.
ec7, e888, a8, er6i, e4c, es7, pro700, ep800, pro5v, e700, cm7ti, cm700ti, ep-1
별의별걸 써봤네염.
그러다가 지금은 ep-1이랑 pro700만 쓰고 있는뎅.
그냥 처음부터 하이엔드 질러 ㄱㄱ.
가격 점점 올라간다.
내가 ec7으로 시작해서 나도 꽤나 써봤지.
ec7, e888, a8, er6i, e4c, es7, pro700, ep800, pro5v, e700, cm7ti, cm700ti, ep-1
별의별걸 써봤네염.
그러다가 지금은 ep-1이랑 pro700만 쓰고 있는뎅.
그냥 처음부터 하이엔드 질러 ㄱㄱ.
댓글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