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격 점점 올라간다.

 

내가 ec7으로 시작해서 나도 꽤나 써봤지.

 

ec7, e888, a8, er6i, e4c, es7, pro700, ep800, pro5v, e700, cm7ti, cm700ti, ep-1

 

별의별걸 써봤네염.

 

그러다가 지금은 ep-1이랑 pro700만 쓰고 있는뎅.

 

그냥 처음부터 하이엔드 질러 ㄱ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