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hopping.naver.com/detail/detail.nhn?cat_id=00030004&nv_mid=5604780785&ani=0&tc=6
ㅇㅇ?
쟤랑 말하다가 오랜만에 시코 갔더니 추천 리뷰 떴넹.
s1 ㅇㅇ.
곧 출시라던뎅.
http://shopping.naver.com/detail/detail.nhn?cat_id=00030004&nv_mid=5604780785&ani=0&tc=6
ㅇㅇ?
쟤랑 말하다가 오랜만에 시코 갔더니 추천 리뷰 떴넹.
s1 ㅇㅇ.
곧 출시라던뎅.
댓글 (6)
난 삼성은 일단 좀 거부감이 들드라..
내용 읽다보니 괜찮겠구나 라는 생각이 드네.ㅇㅅ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