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중 1 입학할때 형이 꼬셔서 산거 1년 신고 밑창이 다 닳아서 에어가 터져서 리복 샤크 샀는데 그것도 일년신고 뒷굽 다 닳았는데 저 신발 이쁜데 니 신발은 왜 저러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