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딩나라랑 중딩카페에 p3 판다고 글 올렸는데 쪽지랑 메일로 산다고 왔다고 했잖아.

 

내가 번호 써놨는데 왜 그럴까..하고 방금 보니까.

 

안심용 일회용 전화번호를 썼는데.

 

글에 없는거야.

 

그래서 뭐지?

 

보니까 판매자 연락처 보기 누르는 게 있었네.

 

본 게시글의 작성자는 개인정보보호를 위하여 일회용 안심 전화번호
기능을 이용하고 있습니다.

판매자 연락처 : 0505-xxxxxxxxxxxx 휴대폰http://cafeimgs.naver.com/cafe4/ico_indicator_hp.gif" width="8" height="12"/>
연락 가능 기간 : 2010.06.20 00:00 까지
  • 일회용 안심 전화번호로 전화를 걸면 판매자의 실제 연락처로 연결되며,
    기존의 통화료 외 부가이용료가 없습니다.
    (판매자의 실제 연락처가 휴대폰 번호인 경우, 안심 전화번호 옆에
    휴대폰 아이콘이 표시되며 문자 발신도 가능합니다.)
  • 거래를 진행하실 경우 판매자의 실제 전화번호를 확인해두시는
    것이 좋습니다.

    (안전결제 이용 시에는 실제 전화번호 확인이 가능합니다.)
  •  

    음?

     

    ??

     

    아래 글 읽어보고 알았음 ㅇ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