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아... 진짜 군대 어떻게가냐...

2010-06-19 02:47:42 조회 166
구라즐.jpg

전역하고 나서도 이해가 안된다...ㅠㅠ

첨부 이미지

구라즐.jpg

댓글 (2)

홀홀2010-06-19
나 입대할 때 어떻게든 가지 말라고 했어야지. 요즘 괜찮대매? 이러고 위로를 했었지. 슈ㅣ밸님.
2010-06-19
시발...미양...ㅠㅠ

내가 정말 그때 더위땜에 살짝 미쳤던거 같아
제목
졸리다 (3)
졸리다 (3)
··
아 덮다 (2)
아 덮다 (2)
··
아... 진짜 군대 어떻게가냐...아... 진짜 군대 어떻게가냐... (2)
아... 진짜 군대 어떻게가냐...아... 진짜 군대 어떻게가냐... (2)
··
나 침대 아니면 못 잠. (4)
나 침대 아니면 못 잠. (4)
··
앜 깜짝이야. (6)
앜 깜짝이야. (6)
··
다 자냐?다 자냐? (4)
다 자냐?다 자냐? (4)
··
진짜로 잔다 (1)
진짜로 잔다 (1)
··
십덕들 안자네 (1)
십덕들 안자네 (1)
··
토렌트 (1)
토렌트 (1)
··
연부랄 (1)
연부랄 (1)
··
훌게봇오 (3)
훌게봇오 (3)
··
호로리 (1)
호로리 (1)
··
개취는 이제다봤고 (2)
개취는 이제다봤고 (2)
··
왜 문자를 안 보냈는지 알겠다.왜 문자를 안 보냈는지 알겠다. (4)
왜 문자를 안 보냈는지 알겠다.왜 문자를 안 보냈는지 알겠다. (4)
··
꺼져야지 (1)
꺼져야지 (1)
··
슬슬 자야지 덕후들아.. (1)
슬슬 자야지 덕후들아.. (1)
··
엑스 라지야 인제 너 자도됨 (1)
엑스 라지야 인제 너 자도됨 (1)
··
여우 발 부럽다. (2)
여우 발 부럽다. (2)
··
여우 (2)
여우 (2)
··
ㅇㅇ맞아 (2)
ㅇㅇ맞아 (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