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터 택배 보냈는데 ......

받으니까 cpu가 본체 안에서 나뒹굴고 있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다행히 비싼건 아니고 꽤 오래된 컴터라 괜찮은데 아무래도 잘쓰던게 고장나니까 빡침..;;

 

그래서 그냥 휴대편하게 노트북살라했는데\

울씬 사라고들 그러길래

 

여튼 좀만 추천해주셈

근데 msi 껀 os가 안깔려있어서 내가 깔아야 된다는 단점이 있다는데 트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