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비오나?

2010-06-20 00:15:42 조회 131
젠장스럽네요.jpg

헤드셋 쓰고있어서 소리가 잘 안들려 모르겠는데 느낌이 오는거 같아

첨부 이미지

젠장스럽네요.jpg

댓글 (2)

식객민우2010-06-20

더쿠같당 .

2010-06-20
라디오 되는 핸드폰이라...

im-s110인가?
제목
비오나?비오나? (2)
비오나?비오나? (2)
··
rmfjrp (2)
rmfjrp (2)
··
핸드폰 물에 빠졌다고 (7)
핸드폰 물에 빠졌다고 (7)
··
그긔랑 으으 봐주셈 (8)
그긔랑 으으 봐주셈 (8)
··
음..음.. (2)
음..음.. (2)
··
홈플에서 웰치스 탄산음료 490원하넹...홈플에서 웰치스 탄산음료 490원하넹... (11)
홈플에서 웰치스 탄산음료 490원하넹...홈플에서 웰치스 탄산음료 490원하넹... (11)
··
코비 무약정 떴는데 스페셜할부라네. 이거 뭐냐? 한번 봐봐. (9)
코비 무약정 떴는데 스페셜할부라네. 이거 뭐냐? 한번 봐봐. (9)
··
msi꺼 u200x 어떰?? 근데 종류가 많아서 뭘 사야하는거지 (22)
msi꺼 u200x 어떰?? 근데 종류가 많아서 뭘 사야하는거지 (22)
··
폰덕에 X6 택시 올렸다 (4)
폰덕에 X6 택시 올렸다 (4)
··
나도 가야겄다 (3)
나도 가야겄다 (3)
··
도아 보고 자야겠다. (1)
도아 보고 자야겠다. (1)
··
울씬 쓰는사람 있음?? 몇개 추천좀 하나사야됨 컴터 좆됨 ㅡㅡ (7)
울씬 쓰는사람 있음?? 몇개 추천좀 하나사야됨 컴터 좆됨 ㅡㅡ (7)
··
시발 좀만 늦었음 제대로 몽질뻔했네 (8)
시발 좀만 늦었음 제대로 몽질뻔했네 (8)
··
으악 (7)
으악 (7)
··
배율이 떨어졌어. (1)
배율이 떨어졌어. (1)
··
괜히 북한 꺼랑 포르투갈 꺼랑 했다. (1)
괜히 북한 꺼랑 포르투갈 꺼랑 했다. (1)
··
뉴초코 24/13 올무빠쓰 폰텍에 올렸다 (5)
뉴초코 24/13 올무빠쓰 폰텍에 올렸다 (5)
··
근데 동영상 올리려면 어떻게 해야되냐? (5)
근데 동영상 올리려면 어떻게 해야되냐? (5)
··
라나푸스라나푸스 (8)
라나푸스라나푸스 (8)
··
오늘 몽진 이야기 (7)
오늘 몽진 이야기 (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