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리고 발열이랑 소음은 어떰? 누가 slx110인가 쓰는데 발열이랑 소음 꽤 심하다는데 구버전이라그런가?
comment
댓글 (8)
그긔2010-06-20
발열은 보통집에서 놋북쓸꺼면 쿨러 사서 올려 놓고 쓰는거같던데 쿨러 싸니깐 대충하나 사서올려놓고 소음심해봣자임=_=노래틀면 들리지도 않아 뭐 게임 하거나 무거운 프로그램 돌리지않는이상은 그닥 괜찮을꺼라 생각함 나 한성꺼 넷북썼었는데 소음은 전혀없었음..넷북이라 그랬나=_=;;
으
2010-06-20
저 보드에 아마 펜 속 조절가능할거야
저소음 모드하면 괜춘
발열도 괜춘
오로오로오로2010-06-20
좌표좀 세워주셈 근데 OS설치는 어떻게 하는거임?ㅠ 그리고 가장 중요한게 일단 돈이 많지 않음 내돈도 아니고 나 시바 수험생인데 고작 해봤자 인터넷서핑하고 인터넷강의인데 넷북 살라고 했는데 넷북은 진짜 좋은지 모르겠음 차라리 돈더주고 울씬사는게 훨씬 낫다고 생각... 여튼 좌표좀 주세요
그긔2010-06-20
ㅇㅇ 넷북은 절대 사지 마라 누가 주위에서 산다고 하면 뜯어말려라 난인터넷만 할꺼야 하는 된장녀는 사도된다
댓글 (8)
뭐 게임 하거나 무거운 프로그램 돌리지않는이상은 그닥 괜찮을꺼라 생각함 나 한성꺼 넷북썼었는데 소음은 전혀없었음..넷북이라 그랬나=_=;;
그리고 가장 중요한게 일단 돈이 많지 않음 내돈도 아니고
나 시바 수험생인데
고작 해봤자 인터넷서핑하고 인터넷강의인데
넷북 살라고 했는데 넷북은 진짜 좋은지 모르겠음 차라리 돈더주고 울씬사는게 훨씬 낫다고 생각...
여튼 좌표좀 주세요
네이버에 한성 카페있거든 거기가입해서 이런저런 정보를 Get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