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홈플에서 웰치스 탄산음료 490원하넹...

2010-06-19 23:57:36 조회 249
설리뺨치네.jpg

헤헷

 

 

10캔 사와뜸

 

 

딸기 5캔

 

 

포도 5캔

 

 

 

 

 

첨부 이미지

설리뺨치네.jpg

댓글 (11)

식객민우2010-06-19

포도가 제일 맊읶얶음.

Lupin2010-06-19
진짜임? 홈플가서 웰치스랑 맥도날드 햄버거나 사올까
2010-06-20
울동네에선 22일까지 행사한다고 붙여놨던데
2010-06-19
ㅇㅇ
그긔2010-06-19
포도질리면 딸기 먹으면 딸기도 맛읶다
2010-06-20
녹색도 있음
홀홀2010-06-20
ㅇㅇ.
2010-06-20
ㅠㅠ 녹색은 없더라... 그게 청포도맛 아님?
식객민우2010-06-20
난 청포도 영 아니던데 .
2010-06-20
청포도 마셔봤는지 기억이 안남...
2010-06-20
전 다 맛있었음 ㅇㅇ
제목
비오나?비오나? (2)
비오나?비오나? (2)
··
rmfjrp (2)
rmfjrp (2)
··
핸드폰 물에 빠졌다고 (7)
핸드폰 물에 빠졌다고 (7)
··
그긔랑 으으 봐주셈 (8)
그긔랑 으으 봐주셈 (8)
··
음..음.. (2)
음..음.. (2)
··
홈플에서 웰치스 탄산음료 490원하넹...홈플에서 웰치스 탄산음료 490원하넹... (11)
홈플에서 웰치스 탄산음료 490원하넹...홈플에서 웰치스 탄산음료 490원하넹... (11)
··
코비 무약정 떴는데 스페셜할부라네. 이거 뭐냐? 한번 봐봐. (9)
코비 무약정 떴는데 스페셜할부라네. 이거 뭐냐? 한번 봐봐. (9)
··
msi꺼 u200x 어떰?? 근데 종류가 많아서 뭘 사야하는거지 (22)
msi꺼 u200x 어떰?? 근데 종류가 많아서 뭘 사야하는거지 (22)
··
폰덕에 X6 택시 올렸다 (4)
폰덕에 X6 택시 올렸다 (4)
··
나도 가야겄다 (3)
나도 가야겄다 (3)
··
도아 보고 자야겠다. (1)
도아 보고 자야겠다. (1)
··
울씬 쓰는사람 있음?? 몇개 추천좀 하나사야됨 컴터 좆됨 ㅡㅡ (7)
울씬 쓰는사람 있음?? 몇개 추천좀 하나사야됨 컴터 좆됨 ㅡㅡ (7)
··
시발 좀만 늦었음 제대로 몽질뻔했네 (8)
시발 좀만 늦었음 제대로 몽질뻔했네 (8)
··
으악 (7)
으악 (7)
··
배율이 떨어졌어. (1)
배율이 떨어졌어. (1)
··
괜히 북한 꺼랑 포르투갈 꺼랑 했다. (1)
괜히 북한 꺼랑 포르투갈 꺼랑 했다. (1)
··
뉴초코 24/13 올무빠쓰 폰텍에 올렸다 (5)
뉴초코 24/13 올무빠쓰 폰텍에 올렸다 (5)
··
근데 동영상 올리려면 어떻게 해야되냐? (5)
근데 동영상 올리려면 어떻게 해야되냐? (5)
··
라나푸스라나푸스 (8)
라나푸스라나푸스 (8)
··
오늘 몽진 이야기 (7)
오늘 몽진 이야기 (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