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얘드라 이거 뭔 에런줄 아냐?

2010-06-20 20:09:32 조회 136
error.JPG


윈7 WMware로 돌렸는데


이눔 새킈가 설치하려고 하니까 계속 저런 에러 뜬다 



Windows.Tiny7.Rev01.Unattended.Activated.CD.eXPerience  <-- 이거 설치하려고 하는중임

첨부 이미지

error.JPG
핡ㅇ

댓글 (8)

8
2010-06-20
그건 모르겠고 XP써라..
8
2010-06-20
나도 오늘다시 엑스피로 돌아옴ㅋ_ㅋ
2010-06-20
걍 하드에 저런게 있길래 한번 깔아보고 싶었어
L
2010-06-20
예측할 수 ㅇ벗는 에러
2010-06-20
부산댁 저거 어케 하면됨?
L
2010-06-20
걍 하지마러
2010-06-20
하면 안되겠냐?
2010-06-20
dd
제목
혼자가야 재미나지.혼자가야 재미나지. (3)
혼자가야 재미나지.혼자가야 재미나지. (3)
··
엄마ㅇㅇ엄마ㅇㅇ (2)
엄마ㅇㅇ엄마ㅇㅇ (2)
··
뭘 하던 제주도는 꼭 가봐라.뭘 하던 제주도는 꼭 가봐라. (4)
뭘 하던 제주도는 꼭 가봐라.뭘 하던 제주도는 꼭 가봐라. (4)
··
개콘돋네개콘돋네 (2)
개콘돋네개콘돋네 (2)
··
남상미가 매키 화이트 쓰는거 보니까
남상미가 매키 화이트 쓰는거 보니까
··
노키아노키아 (5)
노키아노키아 (5)
··
나의 전국일주여행기나의 전국일주여행기 (4)
나의 전국일주여행기나의 전국일주여행기 (4)
··
글고보니깐 전국일주의 시즌이 돌아오는구낭 -0-;; (4)
글고보니깐 전국일주의 시즌이 돌아오는구낭 -0-;; (4)
··
김시 고백처럼김시 고백처럼 (4)
김시 고백처럼김시 고백처럼 (4)
··
컵id바라.컵id바라. (5)
컵id바라.컵id바라. (5)
··
늬들아 나 왔다.늬들아 나 왔다. (3)
늬들아 나 왔다.늬들아 나 왔다. (3)
··
양념막창집 가고 싶네 (4)
양념막창집 가고 싶네 (4)
··
하앜 하앜 하앜 하앜... 이만하면 됐을려나?!
하앜 하앜 하앜 하앜... 이만하면 됐을려나?!
··
지금 우리 국대 축구팀에서 1명만 짜를수 있다면 누구 짜를래? (3)
지금 우리 국대 축구팀에서 1명만 짜를수 있다면 누구 짜를래? (3)
··
내가 전화했을 때 (3)
내가 전화했을 때 (3)
··
오늘일요일이라서 폰해지안됨? (6)
오늘일요일이라서 폰해지안됨? (6)
··
박주영이 프랑스에서 날라다닐때... (4)
박주영이 프랑스에서 날라다닐때... (4)
··
야이 싀발 (6)
야이 싀발 (6)
··
얘드라 이거 뭔 에런줄 아냐?얘드라 이거 뭔 에런줄 아냐? (8)
얘드라 이거 뭔 에런줄 아냐?얘드라 이거 뭔 에런줄 아냐? (8)
··
오늘은 봇이 없나봐??? (4)
오늘은 봇이 없나봐??? (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