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얘드라 이거 뭔 에런줄 아냐?
event 2010-06-20 20:09:32visibility 조회 136
윈7 WMware로 돌렸는데
이눔 새킈가 설치하려고 하니까 계속 저런 에러 뜬다
Windows.Tiny7.Rev01.Unattended.Activated.CD.eXPerience <-- 이거 설치하려고 하는중임
윈7 WMware로 돌렸는데
이눔 새킈가 설치하려고 하니까 계속 저런 에러 뜬다
Windows.Tiny7.Rev01.Unattended.Activated.CD.eXPerience <-- 이거 설치하려고 하는중임
댓글 (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