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런포 2방~! 꽝꽝


조캡팁이랑 강풍기가 2방 때려주냉 하앜하앜


5점 차이니깐 ... 임작가 나와도 이길수 있겠지?!


후... LG 한테 스윕 걱정할줄이야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