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컵id바라.

2010-06-20 20:40:14 조회 143
사진090811_001.jpg사진090814_021.jpg

 

 

ㅇㅇ.

 

근성만 있으면 댐.

 

ㄳ.

 

끝.

첨부 이미지

사진090811_001.jpg
사진090814_021.jpg

댓글 (5)

NOKIA2010-06-20
블랙캣이면 30~40만원선..

싸구려 아님요
짐승ㅇ동2010-06-20
왜 굳이 힘든 자전거로 할려고 하냥 
나라면 걍 30만원 짜리 택트나 커브 같은거 사서 한번 쓰고 버리겠당 -_-; 
NOKIA2010-06-20
그거슨 허벅지힘으로 일주를 하고픈 야망!
2010-06-20
니가 니 여친을 만나는 이유와 같다고 할까
짐승ㅇ동2010-06-20
고통을 쾌락으로 승화 시키는 변태들의 변명. TXT 
제목
혼자가야 재미나지.혼자가야 재미나지. (3)
혼자가야 재미나지.혼자가야 재미나지. (3)
··
엄마ㅇㅇ엄마ㅇㅇ (2)
엄마ㅇㅇ엄마ㅇㅇ (2)
··
뭘 하던 제주도는 꼭 가봐라.뭘 하던 제주도는 꼭 가봐라. (4)
뭘 하던 제주도는 꼭 가봐라.뭘 하던 제주도는 꼭 가봐라. (4)
··
개콘돋네개콘돋네 (2)
개콘돋네개콘돋네 (2)
··
남상미가 매키 화이트 쓰는거 보니까
남상미가 매키 화이트 쓰는거 보니까
··
노키아노키아 (5)
노키아노키아 (5)
··
나의 전국일주여행기나의 전국일주여행기 (4)
나의 전국일주여행기나의 전국일주여행기 (4)
··
글고보니깐 전국일주의 시즌이 돌아오는구낭 -0-;; (4)
글고보니깐 전국일주의 시즌이 돌아오는구낭 -0-;; (4)
··
김시 고백처럼김시 고백처럼 (4)
김시 고백처럼김시 고백처럼 (4)
··
컵id바라.컵id바라. (5)
컵id바라.컵id바라. (5)
··
늬들아 나 왔다.늬들아 나 왔다. (3)
늬들아 나 왔다.늬들아 나 왔다. (3)
··
양념막창집 가고 싶네 (4)
양념막창집 가고 싶네 (4)
··
하앜 하앜 하앜 하앜... 이만하면 됐을려나?!
하앜 하앜 하앜 하앜... 이만하면 됐을려나?!
··
지금 우리 국대 축구팀에서 1명만 짜를수 있다면 누구 짜를래? (3)
지금 우리 국대 축구팀에서 1명만 짜를수 있다면 누구 짜를래? (3)
··
내가 전화했을 때 (3)
내가 전화했을 때 (3)
··
오늘일요일이라서 폰해지안됨? (6)
오늘일요일이라서 폰해지안됨? (6)
··
박주영이 프랑스에서 날라다닐때... (4)
박주영이 프랑스에서 날라다닐때... (4)
··
야이 싀발 (6)
야이 싀발 (6)
··
얘드라 이거 뭔 에런줄 아냐?얘드라 이거 뭔 에런줄 아냐? (8)
얘드라 이거 뭔 에런줄 아냐?얘드라 이거 뭔 에런줄 아냐? (8)
··
오늘은 봇이 없나봐??? (4)
오늘은 봇이 없나봐??? (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