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크로 4회 자동차로 2회 대중교통+두다리 로 1회 의 전국일주는 거진 다 여름에 했냉
자전거로 일주한 애들 많이 만났는데
오르막길에서 막 힘들게 오르는 애들 옆에서 유유히 그것도 천천히~~ 액셀 땡기면서 맞춰 가기도 힘들긴 하더라 ...
바이크로 4회 자동차로 2회 대중교통+두다리 로 1회 의 전국일주는 거진 다 여름에 했냉
자전거로 일주한 애들 많이 만났는데
오르막길에서 막 힘들게 오르는 애들 옆에서 유유히 그것도 천천히~~ 액셀 땡기면서 맞춰 가기도 힘들긴 하더라 ...
댓글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