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거 둘중에 버스 풀린거 있으면 타려고 하는데 질문좀 드리려고 합니다.
어떤가요???
일단 크기가 작고 자금 한도 내에서 고른건데요
이자르가 좀 곧 있으면 버스로 풀릴 삘이 나서
심비안이랑 안드로이드
심비안 지는별
안드로이드 뜨는해
같은가격이면 이자르 사야지
채탴해라
댓글 (1)
심비안이랑 안드로이드
심비안 지는별
안드로이드 뜨는해
같은가격이면 이자르 사야지
채탴해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