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거 둘중에 버스 풀린거 있으면 타려고 하는데 질문좀 드리려고 합니다.


어떤가요??? 


일단 크기가 작고 자금 한도 내에서 고른건데요


이자르가 좀 곧 있으면 버스로 풀릴 삘이 나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