ㅇㅇ 93년 5월 생인데..
아직 민증 받을 시간이 없어서 민증은 없고
학생증밖에 없는데
학생증에 주민번호가 없음..
왠만한곳은 학생증 안넣어도 개통해 준다.
나 좆고딩임 ㅇㅇ
채탴하고
댓글 (1)
왠만한곳은 학생증 안넣어도 개통해 준다.
나 좆고딩임 ㅇㅇ
채탴하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