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 달에 단체로 버스를 타고 어디를 가.
한 40명쯤?이서 게임을 할건데.
어떤 게임이 있을까?
예를 들어 그전에 했던 게임으로는.
모자 돌리기가 있었어.
음악을 틀어놓고 모자를 앞이나 뒤나 옆으로 아무데나 한 칸씩만 움직이다가.
음악을 껐을 때 가지고 있던 애가 술래.
그다음으로는 세로로 한 줄씩 같은 팀을 하고.
자음 퀴즈.
ㅂ, ㄱ.
두 개를 제시해주고.
ㅂㄱ순서든 ㄱㅂ순서든 맞게만 종이에 써서 내기.
보기, 가방, 귀빈.
이런식으로 종이에 써서 내기.
가장 적게 쓴 팀이 술래 팀.
아이디어점.
대략 한 시간가량 하니까 많이 내주세여.
버스에서 애들이 하는 거다.
중고딩들이 하는 거야.
댓글 (14)
dd
레크레이션 강사 알바 하나 ?
그냥 닥치고 잠이나 재워. 내가 좆고딩이라 하는 소리임.
그런거 없고 술마시고 몽져라
채택해라
눈치게임이나 해라
맨 마지막에 걸린 사람은
춤추기나 노래부르기 ㅇㅇ
버스안에서 할만한게임이라면!
그런거없고 나도 데려가라ㅇㅇ
헐!
ㅂㄱ이면...
그거 아늬냐?
중고딩이 노는데 너가 왜감?
너가 가장 자신있게 할 수 있는
군대놀이 하면 안되냐?
버스 타기전에 40명 단체로 뺑뺑이 죤내 돌리고
버스에서 딥슬립하게 해
버스기사 운전하는데 정신사나워
싀발 한사람씩 돌아가면서 노래시키면
절반도 못했는데 한시간 금방 지나갈득
1. 전국 노래자랑
2. 님이 위에 썼던거랑 비슷한건데 초성놀이 괜찮네
초성놀이라 하면 알아 들을려나??
라인별로 스타골든벨에 나오는것들 몇개 하면 되겠네
3. 단어의 속성 알려주고 맞추는거
예전에 김태현이 어린애랑 탐정놀이 했던거
4. xx가 들어가는 속담 말하기
등등 스골안본지 오래되서 기억이 없다 ㅇㅇ.
채택해라
홀홀 개독였네
ㅇㅇ.
ㅇㅇ.
왕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