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개통철회 신청을 목요일에 하고왔는데 아직도 철회처리가 안되어있네요...

 

이거 원래 이렇게 오래걸리는건지 아니면 대리점에서 일부러 늦장부리는건지...

 

통신사는 케텝이에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