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개통철회 신청을 목요일에 하고왔는데 아직도 철회처리가 안되어있네요...
이거 원래 이렇게 오래걸리는건지 아니면 대리점에서 일부러 늦장부리는건지...
통신사는 케텝이에여
일부러 시간끌어서 14일 넘길라고 개수작 부리는 걸지도 몰라
니가 철회 신청했다는거 증거로 남겨놔야 할듯
다시가서 못박아 14일지나면안되니까 시간끄는거일수도있고
ㅈ누말엔안하니까 월요일되면 대리점가서 왜 업무처리늦냐고하고
뭐 시간이걸린다그러면 만약대비해서 증거맹글어놔라
휴갤이장사안되니까일로오는구나 으앜ㅋㅋ
댓글 (2)
일부러 시간끌어서 14일 넘길라고 개수작 부리는 걸지도 몰라
니가 철회 신청했다는거 증거로 남겨놔야 할듯
다시가서 못박아 14일지나면안되니까 시간끄는거일수도있고
ㅈ누말엔안하니까 월요일되면 대리점가서 왜 업무처리늦냐고하고
뭐 시간이걸린다그러면 만약대비해서 증거맹글어놔라
휴갤이장사안되니까일로오는구나 으앜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