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download.macromedia.com/pub/shockwave/cabs/flash/swflash.cab#version=9.0.115.00" height="412" width="480" classid="clsid:D27CDB6E-AE6D-11cf-96B8-444553540000" name="skplayer">http://v.nate.com/v.sk/movie/0|213702168/20100701230701333245441001"/>http://v.nate.com/v.sk/movie/0|213702168/20100701230701333245441001"/>
대박인거같아 진짜 태양
키작은건 좀 아니지만.
키만 더 컸어도 레알 ㅠㅜ_ㅜ
댓글 (2)
지드래곤은 왜 가면 갈수록 잘해질까.
키만 더 컸어도 레알 ㅠㅜ_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