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download.macromedia.com/pub/shockwave/cabs/flash/swflash.cab#version=9.0.115.00" height="412" width="480" classid="clsid:D27CDB6E-AE6D-11cf-96B8-444553540000" name="skplayer">http://v.nate.com/v.sk/movie/0|213396197/20100610110601101408861001"/>http://v.nate.com/v.sk/movie/0|213396197/20100610110601101408861001"/>
아 진짜 너무 멋잇당 애들 랩 다잘하고 죽이게나왓다 특히 제이켠이 제일인거같아
보컬도 존나 잘나왓어 멜로우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뮤비여자도 이쁘다 할ㅋ
팔로알토랑 제이켠이잘했네 제이켠은 약간 산이따라할려다가 만듯한느낌남요즘, 근데 목소리는 게이임.둘이잘했고 스윙스가 발린느낌, 뭐 한번돌리고 느낌받은거라 말하긴뭐하단만.
댓글 (3)
팔로알토랑 제이켠이잘했네 제이켠은 약간 산이따라할려다가 만듯한느낌남요즘, 근데 목소리는 게이임.
둘이잘했고 스윙스가 발린느낌, 뭐 한번돌리고 느낌받은거라 말하긴뭐하단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