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www.youtube.com/v/cZdi-fVz_BI&hl=ko_KR&fs=1" allowfullscreen="true" allowscriptaccess="always"/>

 

정식음원이아님. 쌈디 믹스테입 마지막트랙 simon비트에 공연용 곡으로 하는건데

 

이비트가 우너래뭔지 모르겠다.

 

쌈디 벌스는 어디벌스인지모르겠고 이센스벌스는 마찬가지로 e-sens믹스테잎 3mcpart2 자기벌스일거다

 

개인적으로 이노래 좋아함.

 

http://www.youtube.com/v/JRJmM5s3vBA&hl=ko_KR&fs=1" allowfullscreen="true" allowscriptaccess="always"/>

 

공연용 곡답게 같은비트에 벌스를 돌림빵하는데

이건다른버전. 윗버전이 나는 더좋더라.

e-sens는 같은벌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