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프림팀을하면서 그런건진 몰라도 사이먼도미닉은 스타일이 많이변했다
예전에 마초폭발할떄보다는 약간 부드럽게갈려고하려나
여튼 서커스2008이나 제목생각안나네 어드스피치노래
랍티미스트의 다른앨범에 수록된 더트라이엄프 등
몇곡에서 쌈디 리즈시절을 그리면서 딸치는새끼들이많은데
스타일이 바뀌고 실망스럽다고해도 아직완성된건아니니까 좀지켜보자
내가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프로듀서 랍티미스트앨범에 수록된곡 암네시아.
피쳐링은 싸이먼도미닉이랑 레이디제인. 연인끼리 부른곡이다.
댓글 (1)
약간 탱고분위기네 좋다 이런거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