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www.youtube.com/v/PH_El6x_8NA&hl=ko_KR&fs=1" allowscriptaccess="always" allowfullscreen="true"/>

슈프림팀을하면서 그런건진 몰라도 사이먼도미닉은 스타일이 많이변했다

예전에 마초폭발할떄보다는 약간 부드럽게갈려고하려나

여튼 서커스2008이나 제목생각안나네 어드스피치노래

랍티미스트의 다른앨범에 수록된 더트라이엄프 등

몇곡에서 쌈디 리즈시절을 그리면서 딸치는새끼들이많은데

스타일이 바뀌고 실망스럽다고해도 아직완성된건아니니까 좀지켜보자

 

내가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프로듀서 랍티미스트앨범에 수록된곡 암네시아.

피쳐링은 싸이먼도미닉이랑 레이디제인. 연인끼리 부른곡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