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생각하는 2010년 상반기 국내힙합 최고명반임.
싸인반은아니지만 구입했음.ㅋ
미친비트 뉴올과 랩인간형 마이노스.
그리고 앨범이 베스트트랙으로 뽀ㅃ는곡이다.
메카는 예전에 바이러스라는그룹으로 마이노스가 활동할때 함께한애임.
고담시티러 사투리힙합 돋는당께.
가사도좋음.ㅋ
내가생각하는 2010년 상반기 국내힙합 최고명반임.
싸인반은아니지만 구입했음.ㅋ
미친비트 뉴올과 랩인간형 마이노스.
그리고 앨범이 베스트트랙으로 뽀ㅃ는곡이다.
메카는 예전에 바이러스라는그룹으로 마이노스가 활동할때 함께한애임.
고담시티러 사투리힙합 돋는당께.
가사도좋음.ㅋ
댓글 (1)
듣고소름이돋을정도 메카 ㅠ.ㅠ가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