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www.youtube.com/v/_t_0-ydgLjM&hl=ko_KR&fs=1" allowfullscreen="true" allowscriptaccess="always"/>

 

오늘의마지막곡이다, 인디언팜 같은영상 라이브에 bye도있는데 그건올릴려다가 말래.

 

인디언팜설명은 아까했고, 허클베리피에대한설명을하자면

 

내가 다음에 마잌스웨거를올릴일이 있을지는모르겠는데 술제이랑같이 한국 프리스타일힙합 양대산맥이다

 

그거보다 이새끼 랩스타일이 존나깔금한게 마음에든다, 피노다인(ep)를 소울피쉬의 건반아래에냈는데

 

그거역시 09년 개념작중에하나임, 다음에 올릴일있으면 올릴게 ㅋ 깔끔하고 신나는곡많음 ㅋ

 

제목에서알다시피 벗, cb mass 벗도 올릴까했는데 그거는좀귀찮네

 

훅이 상당히 여운이남는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