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download.macromedia.com/pub/shockwave/cabs/flash/swflash.cab#version=9.0.115.00" height="412" width="480" classid="clsid:D27CDB6E-AE6D-11cf-96B8-444553540000" name="skplayer">http://v.nate.com/v.sk/movie/0|105805518/20071104231100293521311001"/>http://v.nate.com/v.sk/movie/0|105805518/20071104231100293521311001"/>
아 이게 바로 내가 다듀를 우상으로 모시는 이유.
라이브 개쩔고 호흡 개쩔고 반응유도도 쩔고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