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www.youtube.com/v/HzZy0m2qHvQ?fs=1&hl=ko_KR" allowfullscreen="true" allowscriptaccess="always" />
이노래는 내가 중3쯤에 나왓는데 당시에 정말많은사랑을받았다
고유진은지금뭐하는지..플라워랑
애들이 중학교떄 참좋아했는데
난고등학교들가서야 얘네노래듣고 몇곡만 많이들은기억이있음.
여튼 중3당시잘나갔던곡
옛날에 노래방에서 많이 불렀었는데...
댓글 (1)
옛날에 노래방에서 많이 불렀었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