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www.youtube.com/v/weiY1CAj6cU?fs=1&hl=ko_KR" allowfullscreen="true" allowscriptaccess="always" />
미친비트 뉴올리언스의 정규2집, 더미션2 수록곡.
한번쭉돌려봣는데 제일 귀에들어오더라
뉴올리언스는 비트는참잘찍는단말야... 본인랩은 씹망임...
여자보컬목소리 너무좋음
눈앞이 흐려와 숨이 멈춰가멍하니 바라보네눈물이 흐리고 숨이 가빠져널 붙잡고 싶었는데나의 일상은 고된 쳇바퀴이해 못하겠지너와의 편안한 미래에 부푼꿈을 지키고 싶었는데
한발 한발 조금 용기내서내 눈을 보면서 미안해 말하면애띤 눈으로 널 용서했으면한발 한발 조금 용기내서웃음이 절로나 설레였던너와의 시간을 다시 돌리고 싶어.........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