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www.youtube.com/v/weiY1CAj6cU?fs=1&hl=ko_KR" allowfullscreen="true" allowscriptaccess="always" />

 

미친비트 뉴올리언스의 정규2집, 더미션2 수록곡.

한번쭉돌려봣는데 제일 귀에들어오더라

뉴올리언스는 비트는참잘찍는단말야... 본인랩은 씹망임...

 

여자보컬목소리 너무좋음

 

 

눈앞이 흐려와 숨이 멈춰가
멍하니 바라보네
눈물이 흐리고 숨이 가빠져
널 붙잡고 싶었는데
나의 일상은 고된 쳇바퀴
이해 못하겠지
너와의 편안한 미래에 부푼
꿈을 지키고 싶었는데


한발 한발 조금 용기내서
내 눈을 보면서 미안해 말하면
애띤 눈으로 널 용서했으면
한발 한발 조금 용기내서
웃음이 절로나 설레였던
너와의 시간을 다시 돌리고 싶어
.........